안녕하세요~레티아 입니다.

제가 파인리더PDF에서 애정하는 기능 중 하나는 바로 PDF병합 기능입니다.

필요한 각종 자료들을 수집해서 모아놨다가 한번에 합쳐서 저장을 해두면 문서 관리하기가 한결 편리하겠죠?

PDF 병합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먼저 파인리더PDF 무료 시험판을 다운받아 설치 해주세요~

여기 3개의 파일을 병합해 볼게요!

병합하려는 파일을 모두 선택 후 오른쪽 마우스 클릭 > "하나의 PDF로 비교하기" 를 선택해주세요.

"모든 파일을 하나의 문서로 통합" 체크 후 > "PDF로 변환"을 눌러주세요.

변환중이라는 창이 뜹니다.

이렇게 하나의 파일로 병합이 가능 합니다.

파인리더PDF가 더 궁금하다면 아래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레티아 홈페이지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OCR전문기업 레티아

OCR프로그램, PDF변환프로그램 리뷰를 포함하여 ABBYY의 OCR엔진, 모바일, 데이터캡처 솔루션, 서버형 솔루션, 명함인식 솔루션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