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R 광학문자인식 솔루션 리더 (주)레티아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혹시 카쉐어링 서비스 사용해보신적 있나요? 어느새 우리의 일상으로 훅 들어온 카쉐어링 서비스! 내가 필요로할 때 즉시, 원하는 시간만큼만 빠르게 차를 빌려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아무래도 카쉐어링은 야외에서 이동하면서 정보를 검색하고 예약하기 때문에 예약 및 결제단계가 복잡하지 않은것이 중요하겠죠! 요즘 카쉐어링 앱들의 모바일 시스템이 잘 구축되어 있어서 정말 많은 분들이 카쉐어링을 이용하시는 것 같아요~ 카쉐어링 서비스 신청 또는 예약시, 조금은 귀찮은 신청 단계가 한단계 더 줄어든다면 어떨까요? 






스마트폰 카메라를 운전면허증 위에 대기만 하면 자동으로 이름, 주민등록번호, 면허정보 등이 자동으로 입력된다면 어떨까요? 

번거로운 운전면허증 정보 입력 단계가 사라진다니~ 생각만해도 편리할 것 같지 않으세요?





레티아 모바일 신분증인식 SDK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한국에서 사용하는 대표 3종 신분증을 높은 인식률로 인식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가 편리하게 신분증 인식 기능을 기존 모바일앱에 연동할 수 있습니다.   









<레티아 모바일 신분증인식 SDK> 은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 ABBYY의 한국파트너 레티아가 자체 개발한 신분증인식 전문 엔진입니다. 

신분증 제출이 필수인 모든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이름/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 입력이 필요한 모든 어플리케이션에 손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메라 촬영 대기 화면에서 이미지를 실시간으로 인식하는 LIVE 인식 기능도 제공합니다. (실시간 OCR 인식 기능!)






카쉐어링 서비스,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에서 출시한 모바일앱에 '운전면허증' 을 인식하는 OCR 기능만 아주 쉽게 인테그레이션할 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귀사의 어플리케이션에 지금 바로 운전면허증 자동 인식 기능 (신분증 인식 기능)을 적용해보세요. 


레티아 신분증인식 전문 엔진

<ReTIA 모바일 신분증인식 SDK> 


자세히 보러가기 



블로그 이미지

OCR전문기업 레티아

OCR프로그램, PDF변환프로그램 리뷰를 포함하여 ABBYY의 OCR엔진, 모바일, 데이터캡처 솔루션, 서버형 솔루션, 명함인식 솔루션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