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티아 입니다.

 

여러개의 PDF파일을 하나의 파일로 합치고 싶으신가요?

파인리더PDF를 사용하면 아주 쉽게 가능합니다.

PDF파일 끼리 뿐만 아니라 엑셀, 워드 (.xlsx, .docx) 등 다른 확장자도 하나의 파일로 합칠 수가 있습니다.

같이 살펴볼까요~

 

PDF합치기를 시작하기에 앞서 파인리더PDF15 무료 시험판을 설치해 주세요.

7일 동안 100페이지 까지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아래 다운로드 버튼 클릭!!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파인리더PDF15를 실행해주세요~

 

 

먼저 PDF로 변환을 클릭 합니다.

 

.

 

 

PDF, 엑셀, 워드 이렇게 확장자가 다른 3개의 파일을 하나의 PDF로 합쳐볼게요.

 

 

합치려는 파일을 모두 선택 한 후 열기를 클릭 해 주세요.

 

 

모든 파일들을 하나의 문서로 통합에 체크가 되어 있는지 확인 후 PDF로 변환을 클릭 합니다.

 

 

경로 선택 후 저장을 누르면 변환 중이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합쳐진 파일이 생성 되었습니다.

 

 

 

동영상으로도 확인 해 보세요~

 

https://youtu.be/ht1VcevFx4c

 

 

 

파인리더PDF15 구매하러 가기

♥♥♥

 

 

 

레티아 홈페이지 바로가기

♥♥♥

 

 

 

 

 

 

블로그 이미지

OCR전문기업 레티아

OCR프로그램, PDF변환프로그램 리뷰를 포함하여 ABBYY의 OCR엔진, 모바일, 데이터캡처 솔루션, 서버형 솔루션, 명함인식 솔루션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