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BYY 개발자 인터뷰 2탄


ABBYY PDF Transformer+ 

Change For The Better        












by Ivan Korneev, 

ABBYY Development Manger 



"더 나은것을 위한 변화"




새로운 제품의 디자인에 참여하는 것은 마치 진행중인 '전후' 스토리와 같다고 생각합니다. 인생의 다른 많은 일들처럼 초기 목적과 계획은 변화하거나 증가합니다. 최종 결과물이 반드시 원래 의도한 기능과 일치하지 않는다고 표현할 수 있겠네요. 



예를 들어, ABBYY PDF Transformer+ 는 원래 디지털 서명 추가 기능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지금 디지털 서명(전자 서명) 기능은 ABBYY PDF Transformer+가 제공하는 주요 기능 중 하나가 되었죠. 


(레티아 추가설명: ABBYY PDF Transformer+의 디지털 서명기능은 PDF문서에 디지털 방식으로 서명하고, 디지털 서명의 유효성을 검사할 수 있습니다. 서명을 위해선 디지털 인증서가 필요하기 때문에 종이문서에 수기로 작성된 서명과 마찬가지로 문서에 서명한 사람의 신원을 보증하는 목적, 서명된 문서가 변조되지 않았음을 확인하는 목적으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ABBYY Precise Scan 기술) 



또 다른 계획되지 않았던 기능은 무엇인지 궁금하시나요? 바로 우리가 'Precise Scan' 이라고 부르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도 상품 개발의 매우 늦은 단계에서 추가된 기능입니다.



이 기술은 스캔한 이미지로 만들어진 PDF파일이 깨끗하게 보이도록 도와주며 OCR에 더 적합하게 만들어줍니다. 좀 더 간단히 말하자면 이미지를 벡터화해서 확대하고 가장자리를 부드럽게 처리하고 노이즈를 제거하는 기능입니다. 그 후 이미지를 원래 크기로 변경해서 더 또렷하고 깨끗하게 보이도록 만들어줍니다. 


단언컨대 정말 대단한 기능이죠? 







'ABBYY Precise Scan' 기능은 유튜브 동영상으로 생생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https://youtu.be/wqJigsDGVvM






ABBYY 개발자 인터뷰는 계속됩니다 

기대해주세요 ^^ 


- 레티아 드림 



    






What is ABBYY PDF Transformer+ ?


 시험판 다운로드 및 사용 리뷰 보러가기 







블로그 이미지

OCR전문기업 레티아

OCR프로그램, PDF변환프로그램 리뷰를 포함하여 ABBYY의 OCR엔진, 모바일, 데이터캡처 솔루션, 서버형 솔루션, 명함인식 솔루션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