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파인리더 실행시 위와 같은 메세지가 뜨고 실행이 안되요.

A. 해당 오류는 License 인증을 위한 서비스가 작동하지 않을 때 발생 할 수 있으며, 아래와 같이 설정을 변경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1. 제어판 > 관리도구 > 서비스 실행

또는 검색 > 서비스 검색하여 서비스(데스크톱 앱)을 실행

2. 서비스 실행 후 ABBYY FineReader 15 Licensing Service를 더블 클릭하여 속성 창을 엽니다.

 

3. 해당 속성 창에서 아래와 같이 서비스 상태가 실행 중인지 확인합니다. 만약 중지 상태인 경우 시작 버튼을 눌러서비스를 다시 실행시킵니다.

 

4.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실행된다면 ABBYY FineReader 15를 실행하여 문제가 사라졌는지 확인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OCR전문기업 레티아

OCR프로그램, PDF변환프로그램 리뷰를 포함하여 ABBYY의 OCR엔진, 모바일, 데이터캡처 솔루션, 서버형 솔루션, 명함인식 솔루션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