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티아 입니다.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E맘클럽을 아시나요? 레티아가 이랜드리테일 앱에서 E맘클럽 가입을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OCR솔루션을 공급했습니다.

E맘클럽은 만 12세 이하 자녀를 둔 이랜드리테일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맘고객을 위한 맞춤 혜택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가입은 이랜드리테일 앱에서만 가능하며 자녀확인 증빙서류(주민등록등본)를 제출해야 합니다. 아래 스크린샷을 참고해주세요.

이랜드리테일 앱 설치 > 회원가입 > E맘클럽 가입 >

약관에 동의 > 등본 출력 가이드와 등본 촬영 안내사항 확인 후

위의 화면 처럼 등본을 스캔 하면 촬영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자동적으로 사진이 찍히게 됩니다.

"레티아 모바일캡처 SDK"가 제공하는 오토캡처 기능을 적용하여 촬영버튼을 누르지 않고 자동으로 사진을 촬영하고 이미지를 아래와 같이 보정합니다.

"ABBYY FlexiCapture"가 이미지 문서에서 자녀 이름, 생년월일 등 회원가입에 필요한 데이터를 자동으로 추출합니다.

자녀확인 증빙서류(주민등록등본)을 촬영 하면 아이들 이름과 생년월일을 바로 보여줍니다. 맞게 인식이 되었는지 확인하고 완료 버튼을 눌러주면 가입 완료 입니다.

ABBYY FlexiCapture 바로가기

ABBYY FlexiCapture 는 문서 이미지에서 필요한 데이터만 지능적으로 추출하여 DB화 할 수 있는 지능형 데이터 캡처 솔루션입니다. 간단한 서식부터 복잡한 서식의 문서도 처리할 수 있으며, 여러 서식이 섞여 있어도 자동으로 서식의 종류를 식별하고 분류 할 수 있습니다.

레티아 모바일캡처 SDK 바로가기

레티아 모바일캡처 SDK는 모바일에서 촬영한 문서의 특정 데이터 인식 기능, 명함 인식, 바코드 인식, 이미지 보정 기능 등 모바일 단말 카메라로 촬영 된 문서 이미지를 보정하는 기능을 올인원으로 제공합니다. '레티아 모바일캡처 SDK'는 세계적인 OCR 브랜드 ABBYY 의 모바일 솔루션을 탑재하고 있으며, 국내 최고의 OCR 전문 기업 레티아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모바일캡처 엔진 및 레티아 카메라 라이브러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OCR전문기업 레티아

OCR프로그램, PDF변환프로그램 리뷰를 포함하여 ABBYY의 OCR엔진, 모바일, 데이터캡처 솔루션, 서버형 솔루션, 명함인식 솔루션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