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티아 입니다!

두 개의 문서를 비교해야 할때 눈으로 일일이 대조해 보고 차이점을 찾기란 눈도 아프고 피곤한 일이 될텐데요.

파인리더15 기업용 라이선스에는 편리한 문서비교 기능이 제공 됩니다. 서로 다른 형식으로 된 문서 비교도 OK입니다.^^

ABBYY 문서 비교 열기로 서로 다른 형식의 파일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두 개 문서를 '나란히 보기' 형태로 볼 수 있고 가장 오른쪽에 편집되거나 삭제된 내용을 모아서 볼 수 있습니다.

파인리더 15의 문서비교 기능은 파일 확장자(형식)가 달라도 비교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위의 화면 처럼 워드와 PDF처럼 서로 다른 형식의 파일도 비교가 가능합니다.

설명이 포함된 PDF로 저장을 해볼게요~

파인리더 15가 자동으로 만들어준 PDF파일입니다. 발견된 차이점은 하이라이트로 강조 표시가 되고, '주석' 도 달려있습니다.

편집 내용이 다 적혀있으니 공동 작업 하기가 더 쉬워지겠죠?

이번엔 비교 보고서로 저장을 해보겠습니다.

워드로 저장하면 간편하게 감지한 변경사항 결과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인리더15는 변경 내역 추적모드의 워드로도 저장이 가능합니다. 파인리더14 버전에는 없던 새로운 기능이지요!

똑똑한 문서비교 기능이 필요하시다면 지금 바로 ABBYY FineReader 15 시험판을 다운 받아 보세요.

간단한 설치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OCR전문기업 레티아

OCR프로그램, PDF변환프로그램 리뷰를 포함하여 ABBYY의 OCR엔진, 모바일, 데이터캡처 솔루션, 서버형 솔루션, 명함인식 솔루션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