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IA] 직장인 문서관리 고민 해결 2탄! 




먼저 아래의 3가지 질문에 해당되시는 지 확인해보세요! 


1. 매일 정기적으로 문서 작업을 하고 계신가요? 

2. OCR 기술 또는 PDF 기술에 대해 들어본 적 있으신가요? 

3. 소프트웨어로 문서 작업을 처리하는 데 두려움이 없으신가요? 





ABBYY 파인리더가 극적으로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1. 문서를 디지털화 하라! 


아무리 세계가 점점 디지털화 되고 있다고 하더라도 종이문서는 여전히 사무실 환경에서 필수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책상에 종이 문서가 계속 늘어날 수 록 여러분은 어떤 혜택을 얻으실 수 있나요? 

종이 더미가 많아 질수록, 필요한 것을 찾기는 점점 더 어려워지고 우리는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해야 합니다. 


해결방법은 간단하고 명확합니다! 


ABBYY 파인리더로 종이 문서를 스캔하고, 검색 가능한 PDF파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결과: 복잡한 책상은 깔끔하게 정리되고:) 컴퓨터 상의 간단한 검색 기능으로 문서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2. 타이핑을 멈춰라! 


정보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흥미로운 무언가가 우리를 언제 놀라게 할지 우리는 알 수 없습니다! 


출퇴근을 하는 동안 읽고 있는 잡지에, 또는 오래된 책에서 우리는 갖고 싶은 정보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발견한 정보를 저장하거나, 다시 사용하고 싶을 때 우리들 대부분은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고, 다시 타이핑을 시작합니다.

이런일들을 여러분은 시간 낭비라고 생각하시나요? 단호하게 말하자면 시간낭비가 확실합니다! 


ABBYY 파인리더는 사진을 찍었거나, 문서를 스캔했어도 즉각적인 처리가 가능합니다. ABBYY 파인리더는 사진 속 텍스트도 즉시 복사 & 붙여넣기 (Copy & Paste)가 가능합니다. 말 그대로 몇 초내에 이미지를 텍스트로 바꿔줍니다. 



결과: 다시 타이핑을 하는 수고로움 대신, 다른 일에 시간을 투자할 수 있으며, 정보를 수 초내에 모을 수 있고 즉각적으로 다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3. 문서를 정리하라! 



문서를 디지털화 하는 것은 좋은 시작이지만 항상 충분하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의 문서들은 일회성이 아닌 먼 훗날 다시 한번 사용할 일이 분명 있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경험해보셔서 아시죠? 


스캐너는 TIFF, JPG, PDF를 만들 수 있지만 단지 원본 문서의 이미지 즉 사진일 뿐입니다. 그래서 완벽한 검색 시스템이 없다면 필요한 문서를 찾을 수 없습니다. 


ABBYY 파인리더는 이런 스캔본이나, 사진을 바로 검색이 가능한 PDF 문서로 만들 수 있고, 메타데이터를 추가하거나 이미지 품질을 높이고 파일 사이즈를 줄이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결과: 문서들이 디지털 아카이브에 들어갈 준비를 마칠 수 있습니다! 쉽게 문서를 찾고, 복원할 수 있으며 소중한 저장 공간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를 위한 쉬운 인터페이스.

세계적인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세계 최고의 지능형 문자인식 프로그램. 





ABBYY 파인리더 12, 지금 레티아에서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블로그 이미지

OCR전문기업 레티아

OCR프로그램, PDF변환프로그램 리뷰를 포함하여 ABBYY의 OCR엔진, 모바일, 데이터캡처 솔루션, 서버형 솔루션, 명함인식 솔루션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