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캔한 문서파일, 이미지, PDF파일을 온라인 상에서 워드 파일로 변환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별도로 변환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되어 매우 편리 합니다. 레티아에서 제공하는 OCR엔진을 사용한 무료 서비스로 업로드한 이미지를 워드 또는 엑셀파일로 변환할 수 있는데요. 변환 결과는 메일로 자동 발송 됩니다.

- 입력 이미지 포맷 PDF, BMP, JPEG, TIFF, DjVu

- 출력 파일 포맷 doc, excel

 

- OCR 언어 한글, 영어, 한자 , 숫자

 

이미지 품질은 최소 300DPI 이상을 권장해드리며, 무료 서비스는 1회 변환시 3페이지씩 변환이 가능하며 하루에 총 10회까지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아래 무료OCR서비스 이용하기 배너를 눌러 PDF 워드 변환을 시작해볼까요?

 

 

 

1.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기존에 사용 하시는 SNS계정으로 간편하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이미지 선택 버튼을 눌러 변환할 이미지를 선택 하고, 언어도 선택해 주세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에 체크 후 다음을 눌러 줍니다.

 

 

3. 변환 결과를 받을 이메일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변환 결과를 워드로 할건지 엑셀로 할건지도 선택해 주시고요.

 

4. 문서 변환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5. 몇 초 후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변환 결과 파일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6. 변환이 깔끔하게 잘되었죠?

 

 

 


 

* 좀 더 정확한 OCR인식과 다양한 PDF변환이 필요하시다면 아래 ABBYY파인리더PDF15 시험판으로 테스트 해 보세요~

 

블로그 이미지

OCR전문기업 레티아

OCR프로그램, PDF변환프로그램 리뷰를 포함하여 ABBYY의 OCR엔진, 모바일, 데이터캡처 솔루션, 서버형 솔루션, 명함인식 솔루션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