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티아입니다.

ABBYY FineReader 14 (이하 파인리더14) 요즘 정말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오늘은 파인리더 14를 사용해서 PDF파일을 내맘대로 편집, 수정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파인리더 14는 단순 PDF편집프로그램이 아닌

OCR(이미지 문자인식)과 PDF편집이 "결합"된 올인원 프로그램입니다.

스캐너에서 뜬 이미지 PDF 파일을 디지털로 만든 PDF파일처럼 편집할 수 도 있습니다.

 

 

사실 사용방법이랄것도 없는게.. 직관적인 아이콘덕분에 내가 원하는 기능을 쏙 찾을 수 있는데요

여러분도 이제 쉽게 PDF파일 속 오타를 수정하고, 새로운 텍스트를 추가하고, 그림을 변경하고 페이지를 추가,삭제 할 수 있습니다.

 

 


 

 

 

★ pdf파일속 오타 수정

 

 

<편집> 아이콘을 눌러 시작합니다.

 

 

 

pdf편집모드로 즉시 바뀌면서 ms word문서로 변환할 필요 없이 파인리더 14에서 편집부터 저장까지 모두 하실 수 있습니다.

 

 

 

 

 

텍스트 수정 시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울기, 볼드체, 색상변경, 정렬 맞춤 등)

이제 pdf 텍스트 편집 어렵지 않아요! 이제 pdf도 워드처럼 수정해보세요.

 

 

 

 

 

 

 

★"지우기" 기능

 

문서 작업을 하다보면, 이미 만들어진 pdf에서 영역을 지워야 하는 일도 자주 생기는 데요

그렇다면 ABBYY 파인리더 14의 <지우기>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지우기> 아이콘을 클릭해서 지우거나,

아래와 같이 마우스로 직접 영역을 드래그 후 마우스 우클릭을 누르면 간단히 영역을 지울 수 있습니다.

 

 

★ 문단(line) 재배치도 가능해요!

 

 

ABBYY 파인리더14는 PDF파일(디지털 PDF만 가능) 의 문단(라인) 을 재배치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의 Shift 버튼을 눌러, 위 화면 처럼 선 또는 텍스트라인 전체를 선택하면 위치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 그림을 이동할 수 있어요! 

 

 

 

파인리더14의 <편집> 을 누른 뒤, pdf 문서의 그림영역을 선택해보세요

이리저리 내 마음대로 그림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파인리더 14 시험판은 레티아 홈페이지에서 바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시험판은 설치 후 30일 동안 사용 가능하며, 총 100페이지까지 변환할 수 있고, 한번에 3장씩 저장할 수 있습니다.

 

 

 

PDF편집프로그램 ABBYY FineReader 14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pdf 문서작업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특히 pdf파일을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로 재생성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OCR(문자인식) 엔진이 탑재되어 최고의 인식률을 자랑합니다!

 

PDF변환 자세히 보러가기-> https://blog.naver.com/retiaocr/221084135096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필요로 하시는 작업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블로그 이미지

OCR전문기업 레티아

OCR프로그램, PDF변환프로그램 리뷰를 포함하여 ABBYY의 OCR엔진, 모바일, 데이터캡처 솔루션, 서버형 솔루션, 명함인식 솔루션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