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BYY 개발자 인터뷰 3탄


ABBYY PDF Transformer+ 

Who's at Fault When a PDF Problem Pops UP?        













by llia lsaev

ABBYY Testing Engineer



"제가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 건, ABBYY팀은 사용자 중심적인 소프트웨어를 위해 힘쓰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PDF파일의 문제가 있는 경우 PDF 솔루션의 사용자들은 PDF 소프트웨어의 잘못이라고 거의 자동으로 생각하게 됩니다. 

반대로 개발자들은 보통 PDF파일이 잘못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그럼 테스터에게 같은 질문을 하면 어떻게 답변할까요? 

아마 '파일? 혹은 소프트웨어? 50대 50' 이라고 말할겁니다. 




왜 50 대 50 이라고 답변할까요? 


저와 같이 PDF솔루션을 반복적으로 테스트하는 테스터들은 PDF포맷이 정말 복잡해서 PDF 파일 자체가 잘못될 확률이 크다는 점을 알게됩니다. 그러나 반면 버그의 가능성도 있고, 사용자의 사용 오류에 의한 문제일수도 있다는 것도 알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로 PDF파일을 생성할 때 부터 잘못 만들어졌을 수도 있고,혹은 PDF파일의 복잡성 때문에 사용자가 작업을 준비할때 잘못된 셋팅을 선택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써 나가는 아랍어와 같은 언어를 선택하고 이것을 다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가도록 재설정하는 것을 잊어버리게 되면 PDF 파일은 잘못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은 PDF 파일에 이상이 없더라도 파일을 받은 사람이 파일을 열고 작업할 때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사용자는 위와 같이 확인할 수 가 있습니다. 

Adobe Acrobat Pro로 문제가 되는 PDF파일을 열고 텍스트를 복사하여 워드나, 메모장에 붙여넣기를 해보면 텍스트가 네모 박스 또는 이상한 모양의 글자처럼 보여질 경우 이것은 소프트웨어의 잘못이 아니고 PDF 텍스트 레이어가 손상된 것입니다. 


이런 점을 염두에 두었을 때, 저는 ABBYY팀은 정말 사용자 중심적인 소프트웨어 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습니다. 

ABBYY PDF Transformer+는 PDF 파일의 텍스트레이어가 손상된 경우에도 다시 정확하게 텍스트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이런 기술 발전에 힘쓰고 있습니다. 














ABBYY 개발자 인터뷰는 계속됩니다 

기대해주세요 ^^ 


- 레티아 드림






What is ABBYY PDF Transformer+ ?


 시험판 다운로드 및 사용 리뷰 보러가기 




블로그 이미지

OCR전문기업 레티아

OCR프로그램, PDF변환프로그램 리뷰를 포함하여 ABBYY의 OCR엔진, 모바일, 데이터캡처 솔루션, 서버형 솔루션, 명함인식 솔루션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